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0.20(일)
center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이즈(대표 정명묵)가 암호화폐 투자자를 위한 홈페이지 개편 및 WTS(Web Trading System)을 6일 오픈 한다고 5일 밝혔다.

코인이즈는 국내 주요 증권사 HTS(Home Trading System) 및 기관투자자 전용 금융시스템을 개발한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에선 처음으로 HTS(Home Trading System) 기반의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해 왔다.

이번에 오픈하는 WTS(Web Trading System) 시스템도 그 동안의 노하우를 앞세워, 다양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빠른 거래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는 입장이다.

이를 통해, 코인이즈 거래소는 국내 주요 증권사와 같이 HTS(PC), MTS(모바일), WTS(웹) 모든투자환경에서 실시간 시세조회 및 거래가 가능해졌다.

한편, 코인이즈 거래소의 홈페이지 개편 및 WTS 오픈을 기념해 실시되는 이벤트도 주목할만 하다.

투자자가 한번씩은 코인이즈 거래소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3,000원 상당 코인을 무료로 지급하며 오는 31일까지는 거래 수수료를 받지 않기로 했다.

또한 이벤트 기간 거래대금 상위고객에게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시, 이더리움 코인을 지급하는 등 투자자 혜택도 가득 담았다.

자세한 내용은 코인이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