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2.20(목)
center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이즈(대표 정명묵)가 암호화폐 투자자를 위한 홈페이지 개편 및 WTS(Web Trading System)을 6일 오픈 한다고 5일 밝혔다.

코인이즈는 국내 주요 증권사 HTS(Home Trading System) 및 기관투자자 전용 금융시스템을 개발한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에선 처음으로 HTS(Home Trading System) 기반의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해 왔다.

이번에 오픈하는 WTS(Web Trading System) 시스템도 그 동안의 노하우를 앞세워, 다양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빠른 거래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는 입장이다.

이를 통해, 코인이즈 거래소는 국내 주요 증권사와 같이 HTS(PC), MTS(모바일), WTS(웹) 모든투자환경에서 실시간 시세조회 및 거래가 가능해졌다.

한편, 코인이즈 거래소의 홈페이지 개편 및 WTS 오픈을 기념해 실시되는 이벤트도 주목할만 하다.

투자자가 한번씩은 코인이즈 거래소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3,000원 상당 코인을 무료로 지급하며 오는 31일까지는 거래 수수료를 받지 않기로 했다.

또한 이벤트 기간 거래대금 상위고객에게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시, 이더리움 코인을 지급하는 등 투자자 혜택도 가득 담았다.

자세한 내용은 코인이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