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창간6주년
2020.10.29(목)

일육팔팔 오삼오삼 돈통으로 오삼보쌈?

center
[글로벌경제 이승원 기자]
"1688 5353 1688 5353 어느날부터 라디오에서 우연히 들려오는 이상한 노래가 있다 광고라고 하기엔 뭔가 R&B스럽고 힙합이 강한 음율로 중독성이 강해서 뇌리에 맴돌게 한다
듣고보니 광고라서 따라하고 싶지 않은데 자꾸 따라하게 하는 이 짧은 노래의 정체는 무엇인가?"

10년 전통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돈통마늘보쌈의 (주)코리아푸딩(이규운 대표)은 메뉴개발 등도 콘텐츠라는 동일 관점에서 기획 개발하고 있으며, 장르를 불문하고 상상력이 풍부하고 도전적인 젊은 창작인을 발굴 지원하는 문화 캠페인을 지향하고 있다.

이 노래의 정체가 바로 음악성이 강한 인디밴드팀 동교동옥탑방이 만든 창작 돈통송이다. 돈통송은 생활밀착형 젊은 감성과 훅이 강한 노래로 음악의 꿈을 키우는 '동교동옥탑방' 인디밴드팀이 추구하는 청년 친화적 골목상권 활성화 작품 중에 하나라고 한다.

코리아푸딩의 이규운 대표는 음악성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동교동옥탑방' 인디밴드팀이 현재는 활동을 중단하고 있어서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으며 이를 계기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돈통송은 지난 1일부터 KBS-FM 라디오 ‘황정민의 뮤직쇼’,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현주입니다’ ,KBS-AM라디오 ‘김선근의 럭키세븐’, ‘매일 그대와 조규찬입니다’, ‘이각경의 해피타임4시’ 등 8개의 라디오 프로그램에 송출된다.

이승원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드코로나시대 생존전략을 듣는다
창간 6주년 기획특집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