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창간6주년
2020.08.13(목)
[글로벌경제신문 김현우 기자]
에너지 음료 기업 레드불이 ‘레드불 400 첫 번째 트레이닝 프로그램, 런 솔로(Run Solo)’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9월 개최 예정인 극한의 400m 레이스 ‘레드불 400’을 향한 첫 연계 이벤트다. 스키점프대를 역주행하는 ‘레드불 400’은 세계 20여국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이벤트로 국내에서는 지난해 9월 최초 개최됐다.

레드불은 올해 개최되는 ‘레드불 400’ 참가자가 보다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퍼포먼스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3회에 걸친 트레이닝 시리즈를 진행한다.

그 첫 번째 시리즈로 마련된 ‘런 솔로’는 정해진 시간이나 거리 등 일정한 기준 없이 달리고 싶은 만큼 즐겁고 건강하게 달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단, 건강한 달리기가 전제되어야 하는 만큼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고 동행 없이 혼자 달려야만 한다.

‘런 솔로’ 트레이닝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의 러닝 어플 중 하나를 선택해 홀로 달린 뒤, 러닝 기록과 함께 셀카를 찍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같이 달리고 싶었던 친구 2인의 계정과 필수 해쉬태그(#레드불런솔로 #레드불400)를 달면 자동 응모된다.

레드불은 혼자 달리는 사람들이 지치지 않도록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런 솔로’ 참가자 중 2명을 선정해 ‘2020년도 레드불 400 무료 참가권’과 레드불을 제공한다. 또 50명을 추첨해 레드불을 2캔씩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27일부터 오는 5월 10일까지 게시물을 업로드한 사람에 한해 유효하다.

‘레드불 런 솔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불 홈페이지 또는 레드불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nter
사진출처=레드불


김현우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