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03(금)

분식창업 시장, 진흙탕 속 진주 같은 뜨는 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 소규모창업 문의 잇따라

승인 2020-03-03 16:18:57

center
[글로벌경제 이승원 기자]
대한민국은 지금 한파의 모습을 찾아볼 수는 없지만 어느 때보다 소비 심리는 얼어있는 상황이다.

꾸준한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 심리가 위축된 데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이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몸을 숨기기 급급이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많은 자연스레 문을 닫게 되는 자영업자들이 늘고 있다.

한편, 이런 상황과는 대조적으로 발빠른 예비 창업자들은 코로나19를 지나 바로 창업 시장에 뛰어들 수 있으면서 비용 부담이 적은 소규모창업-1인창업 아이템 물색에 급급이다.

다양한 업종 중에서도 이번 코로나19 사태를 통해 얻은 교훈을 밑거름 삼아 배달이 가능한 소규모창업-1인창업 아이템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사계절 내내 꾸준한 수요가 존재하며 성별, 경기에도 영향을 받지 않고 폭 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는 국민 간식 '분식'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분식창업 시장을 대표하는 분식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는 최근 많은 소규모창업-1인창업 문의를 받고 있다.

분식체인점 가맹 사업 경력 10년을 바탕으로 창업자들에게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을 해결하고 힘이 되는 지원과 제도를 분식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에서 마련했다.

분식체인점 '킹콩떡볶이'는 창업 비용과 위험 부담을 함께 낮출 수 있는 '창업 지원 제도'로 예비 창업자들의 마음의 짐을 덜어주고 있다.

'킹콩떡볶이'의 창업 지원 제도는 원금 변제의 책임 없이 분식창업 비용을 본사로부터 지원 받을 수 있으며, 지원 받은 분식창업 비용을 매달 카드 할부 형태로 납부하면 되기 때문에 비용 부담과 위험 부담을 함께 덜 수 있다.

또한 최고의 전문가들의 소규모창업-1인창업으로 완벽한 분식프랜차이즈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최적의 동선을 배치하는 것은 물론, 오픈 전 1대1 개별 맞춤 교육으로 모든 운영 과정을 자세하게 배울 수 있다.

분식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가 코로나19의 영향을 많이 받지 않으며 꾸준하게 좋은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중독성 강한 메뉴들의 조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분식체인점'킹콩떡볶이' 한 서울 가맹점의 단골 고객은 "메뉴들이 다양하고 함께 먹을 때의 조화가 너무 좋고 자꾸 생각나는 맛이어서 자주 주문하게 된다.

코로나19로 인해 배달 혹은 포장을 통해 최근에는 이용하고 있다."고 전하며 지금과 같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킹콩떡볶이'가 좋은 매출을 만들 수 있는 이유를 전했다.

분식창업 전문가들은 요즘처럼 외출을 자제하는 상황에서도 '킹콩떡볶이'가 좋은 매출을 낼 수 있는 것은 기존 매장 단골들의 홀 방문이 그대로 배달과 포장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판단했다.

분식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는 약 10년에 달하는 분식체인점 가맹 사업 경력을 바탕으로 분식창업 '성공 전략'을 잘 마련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킹콩떡볶이 소규모창업-1인창업 상담 및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승원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