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4.01(수)
center
곽성철 부산 대회장(오른쪽)이 김근범 프로모터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머슬팩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류원근 기자]
2019년 머슬마니아 부산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한 곽성철 대회장(엑스코퍼레이션 이사)이 지난 2월 21일 머슬마니아 코리아 협회측에 머슬마니아 발전기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곽성철 대회장은 “머슬마니아는 자타공인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이자 매 대회마다 새로운 스타를 탄생시키는 꿈의 무대” 라며, “2019년 머슬마니아 부산대회장으로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준 머슬마니아 협회 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머슬마니아 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2019년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 단장으로도 활약한 바 있는 곽 대회장은 “지난해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를 함께하며 팀 코리아의 위상을 세계에 알릴 수 있어 영광이었다”면서 “앞으로 머슬마니아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머슬마니아 코리아 김근범 프로모터는 “머슬마니아 코리아와 함께해준 곽성철 대회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머슬마니아가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로서 새로운 스타 탄생의 산실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류원근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