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2.20(목)
center
배우 유인영, 로레알파리 브릴리언트 시그니처로 완성한 ‘스윗 핑크룩’. 사진제공=로레알파리(L’Oréal Paris)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배우 유인영과 함께 한 메이크업과 헤어 화보를 그라치아 2월 호에서 공개했다.

해당 화보 속 유인영과 로레알파리는 4가지 메이크업 룩을 담았다. △스윗 핑크 룩에서 배우 유인영은 맑고 투명한 피부에 촉촉한 핑크 코랄 립을 발라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모던 레드 룩에서는 화사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선명한 토마토 레드 컬러가 특징이다. △샤인 골드 룩에서는 선명한 골드빛 헤어 컬러에 윤기 나는 모발을 연출했다.

또한, 화보 속에서 유인영은 오는 16일 출시되는 신제품인 로레알파리 ‘브릴리언트 시그니처’ #306 멜론 핑크와 #312 비터 레드 컬러를 사용한 것으로 밝혀져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유인영이 사용한 로레알파리의 신제품 ‘브릴리언트 시그니처’는 워터 베이스의 촉촉한 립 틴트로 바르는 즉시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한다는 설명이다.

center
배우 유인영, 로레알파리의 헤어 제품으로 완성한 헤어 화보. 사진제공: 로레알파리(L’Oréal Paris)
헤어 화보에선 로레알파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엑셀랑스 크림 6.3호’를 사용해 더욱 선명한 모발 컬러를 뽑아냈으며,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엑스트라 리치’로 마지막 모발 끝 터치를 더해 더욱 풍성하고 건강한 헤어를 연출했다.

배우 유인영은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더 로맨스’와, 4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굿 캐스팅’에 출연하며 2020년 상반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로레알파리와 유인영이 함께 한 화보는 그라치아 2월호 및 로레알파리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