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창간6주년
2020.09.21(월)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2020 대입 수험생 대상특별 제작된 티셔츠 증정하는 이벤트 선보여

승인 2019-11-13 14:58:22

-인천에서 코타키나발루까지 5시간이면 도착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가 1년동안 고생한 대입수험생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며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를 찾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된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center
수트라하버 리조트 전경


세계 3대 석양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때묻지 않은 천혜의 자연과 더불어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동남아 최고봉의 키나발루 산까지 만날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의 보석 같은 천연자연의 휴양지로 전세계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인천에서 코타키나발루까지 5시간이면 도착하는 직항노선이 매일 6편씩 운항되고 있으며 무안, 부산 등 지방 출발 편들을 이용하면 더욱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 공항과 시내로부터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럭셔리한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 15개의 레스토랑, 5개의 수영장, 2개의 스파, 다양한 레저 및 스포츠 액티비티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수험생뿐만 아니라 함께 응원한 가족, 친구들 모두 휴양과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center
수험표 혜택 수트라하버 리조트 수험생 티셔츠 프로모션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수능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자유를 만끽하게 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국내 소재 여행사를 통해 수트라하버 리조트를 예약한 수험생 투숙객에게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2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참여방법이나 문의사항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2019.11.13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드코로나시대 생존전략을 듣는다
창간 6주년 기획특집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