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2.21(금)
center
한미약품, 어린이 종합영양제 '텐텐츄정'/사진출처=한미약품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한미약품은 텐텐이 약사 1000명이 선정과정에 참여한 ‘코리아팜어워드굿브랜드’ 어린이종합비타민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한미약품의 텐텐은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어린이 종합영양제이다.

텐텐은 비타민(A, B1, B2, B6, C, D, E)과 칼슘, 마그네슘,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 Q10 등이 함유된 종합영양제다.

특히 코엔자임Q10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함유돼 있으며, 성장기 체내 에너지 생산 촉진 작용으로 성장발육에 도움을 준다. 또 자일리톨이 첨가돼 충치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기존 텐텐에 홍삼 성분을 더한 텐텐G를 통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늘렸다.텐텐G에 함유된 홍삼의 사포닌 성분은 면역력 증간에 도움을 준다.

텐텐은 어린이뿐 아니라 전 연령대가 육체 피로시, 수유기, 노년기, 병중•병후 체력 저하시에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텐텐은 만 36개월 이상부터 만 8세 미만의 경우 하루 2번, 1회 1정씩, 만 8세 이상의 경우 하루 2번, 1회 2정씩 복용하면 된다.텐텐은 츄정 타입으로 입안에서 녹이거나 씹어서 간편하게 복용이 복용이 간편하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한미약품 관계자는"뜨거운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텐텐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며 “텐텐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탄탄한 신뢰를 통해 더욱더 사랑 받는 제품으로 성장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텐텐은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되며의약품 유통 이력 추적이 가능한 RFID가 부착 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의학전문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