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4.01(수)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블록체인 게임 종합 플랫폼 지마블(Gmarble)은 배우 정준호씨가 회장으로 있는 (주)한국체스게임과 1일 블록체인 사업부문 MOU(전략적 협약)을 체결 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지마블(Gmarble)은 홍콩에 위치한 Gmarble Limited에서 진행하는 게임 종합 플랫폼 프로젝트이다. 첫 번째 오픈 예정인 코인스마블은 오는 5일 오픈베타를 앞두고 있으며 크립토피쉬 등 다양한 게임이 연이어 출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체스게임은 배우 정준호 회장이 최대 주주로 있으며, 게임 개발업 및 광고기획업체다. 자체 제작한 세계 최초의 모바일 퍼즐 배팅 게임인 '대결! 박보장기'는 2016년 출시 이후 5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서비스 중인 글로벌 게임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다.

'대결! 박보장기'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이번 지마블(Gmarble) 프로젝트와 함께 블록체인 전문 게임으로 리뉴얼하기로 정식 협약을 맺었으며 지마블(Gmarble) 플랫폼에서 리뉴얼된 '대결! 박보장기'가 서비스될 예정이다.

center
이로써 지마블(Gmarble) 프로젝트는 이번 첫 MOU체결을 바탕으로 자체 개발 게임과 인기있는 유망 게임들을 흡수하여 박진감 넘치는 재미와 스릴을 선사한다는 전략으로 전문 게임 플랫폼으로 진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마블(Gmarble)은 현재 벤타스비트 거래소에서 1차 IEO가 성공적으로 완판 되었으며 4일 게임비트 거래소에서 2차 ieo가 진행된다.

지마블(Gmarble) 프로젝트는 리뉴얼되는 '대결!박보장기'를 8월중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국내 및 해외 장기 고수들을 섭외하여 한국과 중국에서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