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1.19(화)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새로운 가치 발굴을 위해 소통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벤타스비트에서 오는 27일 블록체인 게임 종합 플랫폼인 지마블(Gmarble) 프로젝트의 IEO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마블 프로젝트는 홍콩에 위치한 Gmarblle Limited에서 진행하는 게임 종합 플랫폼 프로젝트이다. 그 첫번째로는 모두의 마블과 프렌즈 마블로 유명한 온라인 부루마블에 블록체인이라는 이름을 붙여 코인스마블을 오는 6월 말에 출시 예정에 있다고 한다.

코인스마블의 알파버전은 5월달에 공개가 됐고 7월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center

지마블 프로젝트의 GMcash는 오는 27일 벤타스비트에서 첫 IEO를 진행하면서 토큰세일을 시작한다. 6월~7월까지 총 5군데 거래소에서 IEO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는 지마블 프로젝트를 폭넓게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 많은 유저를 확보하기 위한 전략이라고 한다.

지마블 프로젝트는 코인스마블을 시작으로 지마블 스포츠, 지마블 2X 익스체인지, 지마블 어벤져스 골프 등 다양한 게임이 연이어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지마블은 게임뿐만이 아니라 MarbleBox라는 지갑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 마블박스에 GMcash를 예치해두면 많은 혜택을 받기도 한다. 예를 들어 지마블 플랫폼의 수익의 일정부분 배당받을 수 있으며, 타 프로젝트 코인의 에어드랍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이렇듯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광풍을 지마블이 어어갈 것으로 보이며 오는 27일 벤타스비트에서 첫 선을 보인다.

차미혜 기자 news@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