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0.20(일)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링플랫폼(대표: 오세일)은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정보 포털 사이트인 해시넷에서 주관하는 제4회블록체인 밋업 행사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8일 개최 예정인 이번 밋업 행사는 '2019년 실생활에 변화를 가져오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프로젝트'라는 부제로 통합 마일리지를 기반으로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를 준비 중인 링플랫폼 외에 코르텍스, 휴페이엑스, 보스코인 등 실생활에 바로 적용 가능한 블록체인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업체가 참여해 블록체인과 실생활의 접목 방향에 대한 주제 발표가 진행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링플랫폼에서는 블록체인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이우준 본부장이 '블록체인 기반 마일리지의 통합과 실체화'라는 주제로 링플랫폼에서 준비 중인 통합 마일리지 플랫폼 서비스의 핵심 사업 모델에 대한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밋업은 링플랫폼의 사업 모델을 처음으로 일반에게 공개하는 자리로 마일리지 서비스 제공사 및 블록체인 관련 업체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으며, 모임 전문 플랫폼인 온오프믹스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링플랫폼의 이우준 본부장은 “이번 밋업은 통하여 링플랫폼의 장점 및 사업 방향을 일반에게 처음 선보이는 자리이다”며 “다소 긴장되고 설레는 마음이 없지는 않지만 그 동안 준비해 온 링플랫폼의 사업모델과 장점을 있는 그대로 설명 드린다면 링플랫폼의 사업 방향에 대해서 참여하시는 분들 모두 충분히 공감하실 것으로 확신한다”며 링플랫폼 프로젝트에 대한 자신감을 숨기지 않았다.

차미혜 기자 news@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