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창간6주년
2020.08.13(목)

- 프랑스산 핑크 클레이와 다시마 가루가 함유된 비건 포뮬러로 딥 클렌징 가능한 제형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대한민국 비건 뷰티 브랜드 파이콜로지가 프랑스산 핑크 클레이와 다시마 가루를 함유하여 묵은 각질과 노폐물, 피지 등의 세정에 도움을 주는 신개념 워시오프 타입의 클레이인 씨위드 버블 클레이 마스크를 출시한다.

씨위드 버블 클레이 마스크는 파이콜로지에서 처음 선보이는 클렌징 제품으로, 프랑스산 핑크클레이에 다시마 가루가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에 바르면 조밀한 거품이 생성되는 클레이 투 폼 제형의 워시오프 타입 클렌저이다. 비타민 C, 알란토인, 트레할로스 등이 함유되어 피부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까지 케어해주면서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회용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쉽게 굳는 클레이 팩의 단점을 보완, 휴대성과 편리함을 높였다.

파이콜로지는 해조를 연구하는 phycology에 대한민국의 K를 더한 phykology를 의미하는 브랜드로 청정해역 완도 바다숲의 미역귀에서 추출한 '푸코이단'이라는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우리나라 클린뷰티∙비건뷰티의 선두주자인 파이콜로지는 20가지 유해성분 및 동물성 성분이 없는 비건 포뮬러에 우수한 사용감으로 미국 대표 Kbeauty큐레이션 사이트인 글로우레시피에도 입점이 되어 있는 등, 국내외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한편, 파이콜로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10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달 동안 ▲전 제품 10% 할인, ▲재구매율 90%의 리뉴잉 마스크팩 본품 증정 등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리뉴잉마스크팩은 발효 해양 에센스 한 병분량의 영양이 그대로 담긴 주름과 미백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지친 피부를 빠르게 케어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전 성분 EWG 0-3등급의 안심 성분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씨위드 버블 클레이 마스크’는 파이콜로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차미혜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