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창간6주년
2021.04.19(월)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장현순 기자] 펫푸드 전문업체 주식회사 대요는 반려견과 반려묘 둘 다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 된 트루패밀리 홀스미트 3종을 출시했다.

트루패밀리 홀스미트 3종은 마유, 말뼈, 오리 제품으로 각각의 특징은 가장 먼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마유크림’의 마유와 말고기가 들어간 피부 제품이다.

두 번째는 관절을 위해 오랜 시간 사람들에게 사용되었던 말뼈와 말고기가 들어간 관절 제품이고, 세 번째는 고순도 단백질 및 오메가3의 보충을 위해 오리고기와 말고기를 함께 넣은 영양 제품이다.

체험단 활동 희망자는 오는 26일까지 트루패밀리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와 리그램, 댓글을 달아주면 선정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총 99명에게 트루패밀리 홀스미트 1팩이 배송된다.

우수작 선정은 제품 수령 후 트루패밀리 홀스미트 제품을 반려동물이 먹는 사진 또는 동영상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주면 된다. 고급화장품세트 등이 증정된다.

트루패밀리 관계자는 “평소 잘 못 챙겨주는 미안한 마음을 담아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주고 싶다는 여성들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사람도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재료와 기호성을 높여 사랑하는 반려동물에게 애정을 표현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장현순 기자 news@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